커뮤니티
당일청산이란 말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2007-09-05 17:12:51
1017
글번호 13471
그리고 스톡캐스틱 k_d는 친구가 망가쳐 놓아서
다시 문의 드리는 겁니다
복사해서 한번만 올려 주셔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09:33: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 내용입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당일청산은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에서 강제청산 탭에서 설정하시거나
수식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SetStopEndofday(시간);
괄호안에 시간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SetStopEndofday(1450);//14시 50분에 청산
식에서 당일청산 함수를 사용할 경우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 강제청산의 당일청산은 자동으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2개중에 선택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utop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청산이란 말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 그리고 스톡캐스틱 k_d는 친구가 망가쳐 놓아서
다시 문의 드리는 겁니다
복사해서 한번만 올려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