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청산이란 말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05 17:12:51
1017
글번호 13471
답변완료
그리고 스톡캐스틱 k_d는 친구가 망가쳐 놓아서 다시 문의 드리는 겁니다 복사해서 한번만 올려 주셔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09:33: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 내용입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당일청산은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에서 강제청산 탭에서 설정하시거나 수식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SetStopEndofday(시간); 괄호안에 시간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SetStopEndofday(1450);//14시 50분에 청산 식에서 당일청산 함수를 사용할 경우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 강제청산의 당일청산은 자동으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2개중에 선택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utop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청산이란 말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 그리고 스톡캐스틱 k_d는 친구가 망가쳐 놓아서 다시 문의 드리는 겁니다 복사해서 한번만 올려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