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변수입력

프로필 이미지
kcg9005
2007-09-05 20:45:26
975
글번호 13472
답변완료
외부변수를 보통 input:가격(2) 이렇게 하는데 외부변수를 분봉상에서 오늘 시가의 0.5% 로 하고 싶은데 도움 좀 주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09:38: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외부입력변수에는 특정 수치만 사용하실 수 있고 함수를 사용하실 순 없습니다. 시가의 0.5%는 아래와 같이 표현 하실 수 있습니다. input : P(0.5); var1 = dayopen()*(1+P/100);//시가+0.5%상승된가격 var2 = dayopen()*(1-P/100);//시가-0.5%하락된 가격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kcg90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변수입력 > 외부변수를 보통 input:가격(2) 이렇게 하는데 외부변수를 분봉상에서 오늘 시가의 0.5% 로 하고 싶은데 도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