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변수입력
2007-09-05 20:45:26
975
글번호 13472
외부변수를 보통 input:가격(2) 이렇게 하는데 외부변수를 분봉상에서 오늘 시가의 0.5% 로 하고 싶은데 도움 좀 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09:38: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외부입력변수에는 특정 수치만 사용하실 수 있고 함수를 사용하실 순 없습니다.
시가의 0.5%는 아래와 같이 표현 하실 수 있습니다.
input : P(0.5);
var1 = dayopen()*(1+P/100);//시가+0.5%상승된가격
var2 = dayopen()*(1-P/100);//시가-0.5%하락된 가격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kcg900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변수입력
> 외부변수를 보통 input:가격(2) 이렇게 하는데 외부변수를 분봉상에서 오늘 시가의 0.5% 로 하고 싶은데 도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