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이버전스
2007-09-06 00:07:38
1191
글번호 13474
안녕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주세요
[내용]
스토케스틱 타주기참조 와 rsi타주기참조 에서 다이버전스 발생시점에서
매수또는매도 하고싶어서요 특히 두종류의 타주기참조 다이버전스 식으로
변환하여 시스템식으로 만들어 주십시요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10:32:15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이버전스
> 안녕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주세요
[내용]
스토케스틱 타주기참조 와 rsi타주기참조 에서 다이버전스 발생시점에서
매수또는매도 하고싶어서요 특히 두종류의 타주기참조 다이버전스 식으로
변환하여 시스템식으로 만들어 주십시요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