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이버전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06 00:07:38
1191
글번호 13474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주세요 [내용] 스토케스틱 타주기참조 와 rsi타주기참조 에서 다이버전스 발생시점에서 매수또는매도 하고싶어서요 특히 두종류의 타주기참조 다이버전스 식으로 변환하여 시스템식으로 만들어 주십시요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6 10:32:15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이버전스 > 안녕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주세요 [내용] 스토케스틱 타주기참조 와 rsi타주기참조 에서 다이버전스 발생시점에서 매수또는매도 하고싶어서요 특히 두종류의 타주기참조 다이버전스 식으로 변환하여 시스템식으로 만들어 주십시요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