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답변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07 00:43:09
971
글번호 13481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그림에서 나타난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stochasticsD 상승반전 : 매수진입과 매도청산 stochasticsD 하락반전 : 매도진입과 매수청산 잦은 신호를 제거하는 방법을 궁리 중입니다. 제 생각이 효과가 있을지 의심이 들지만...... 1번에서 매수진입신호가 발생하였는데 매수진입신호 발생시 전봉(5번과 4번)과 전전봉(2번과 1번) 중에서 종가가 더 큰봉(2번과 4번)의 상향돌파 실패시 진입신호를 무시하는 식은 어떻게 작성하는지 가르쳐 주시구요. 만약 상향돌파가 된경우 청산하고자할 때 CROSSUP(C,MAX(C[1],C[2]))하면 되는지 더 적합한 식이 있으면 가르쳐 주시구요 여기서 상향돌파가 된 봉의 종가에서 청산처리 되는지 아니면 돌파가 된 순간에 청산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zerobeta @ hanmail.net 메일로 부탁하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7 09:27:23

> CJ_zerobet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부탁합니다 > 그림에서 나타난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stochasticsD 상승반전 : 매수진입과 매도청산 stochasticsD 하락반전 : 매도진입과 매수청산 잦은 신호를 제거하는 방법을 궁리 중입니다. 제 생각이 효과가 있을지 의심이 들지만...... 1번에서 매수진입신호가 발생하였는데 매수진입신호 발생시 전봉(5번과 4번)과 전전봉(2번과 1번) 중에서 종가가 더 큰봉(2번과 4번)의 상향돌파 실패시 진입신호를 무시하는 식은 어떻게 작성하는지 가르쳐 주시구요. 만약 상향돌파가 된경우 청산하고자할 때 CROSSUP(C,MAX(C[1],C[2]))하면 되는지 더 적합한 식이 있으면 가르쳐 주시구요 여기서 상향돌파가 된 봉의 종가에서 청산처리 되는지 아니면 돌파가 된 순간에 청산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zerobeta @ hanmail.net 메일로 부탁하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