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00분율
2007-09-06 00:00:00
1015
글번호 13489
선물매수,매도건수 지표를 100분율 지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예)매수-500, 매도-1000 의 합-1500을 100으로 해서 매수33%, 매도67%로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7 11:45: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 3.1 식입니다.
var1 = data2(c)+data3(c);
var2 = data2(c)/var1*100;
var3 = data3(c)/var1*100;
plot1(var2);
plot2(var3);
예스트레이더 3.0 식입니다.
var1 = data1("c")+data2("c");
var2 = data1("c")/var1*100;
var3 = data2("c")/var1*100;
plot1(var2);
plot2(var3);
타종목으로
KSP 선물매수호가총건수
KSP 선물매도호가총건수
를 보조종목으로 적용한 후 지표를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sc92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00분율
> 선물매수,매도건수 지표를 100분율 지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예)매수-500, 매도-1000 의 합-1500을 100으로 해서 매수33%, 매도67%로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