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00분율

프로필 이미지
천유
2007-09-06 00:00:00
1015
글번호 13489
답변완료
선물매수,매도건수 지표를 100분율 지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예)매수-500, 매도-1000 의 합-1500을 100으로 해서 매수33%, 매도67%로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7 11:45: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 3.1 식입니다. var1 = data2(c)+data3(c); var2 = data2(c)/var1*100; var3 = data3(c)/var1*100; plot1(var2); plot2(var3); 예스트레이더 3.0 식입니다. var1 = data1("c")+data2("c"); var2 = data1("c")/var1*100; var3 = data2("c")/var1*100; plot1(var2); plot2(var3); 타종목으로 KSP 선물매수호가총건수 KSP 선물매도호가총건수 를 보조종목으로 적용한 후 지표를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lsc92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00분율 > 선물매수,매도건수 지표를 100분율 지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예)매수-500, 매도-1000 의 합-1500을 100으로 해서 매수33%, 매도67%로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