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합니다
2007-09-07 11:59:26
1090
글번호 13495
장시작후 10분봉으로 5번째봉이(즉 10:00) 시가위에 있고 양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수하고 15:00에 청산.
시가 밑에있고 그봉이 음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도하고 15:00에 청산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할줄 몰라서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7 15:06: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stime == 100000 Then{
if C > dayopen() and C > O Then
buy();
If C < dayopen() and C < O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합니다
> 장시작후 10분봉으로 5번째봉이(즉 10:00) 시가위에 있고 양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수하고 15:00에 청산.
시가 밑에있고 그봉이 음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도하고 15:00에 청산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할줄 몰라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