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분홍돌고래
2007-09-07 11:59:26
1090
글번호 13495
답변완료
장시작후 10분봉으로 5번째봉이(즉 10:00) 시가위에 있고 양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수하고 15:00에 청산. 시가 밑에있고 그봉이 음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도하고 15:00에 청산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할줄 몰라서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07 15:06: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stime == 100000 Then{ if C > dayopen() and C > O Then buy(); If C < dayopen() and C < O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합니다 > 장시작후 10분봉으로 5번째봉이(즉 10:00) 시가위에 있고 양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수하고 15:00에 청산. 시가 밑에있고 그봉이 음봉이면 그 종가 또는 바로 다음봉 시가에 매도하고 15:00에 청산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할줄 몰라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