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2007-09-09 18:16:38
1270
글번호 13503
1.진입후 당일의 최고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고가와
진입후 당일의 최저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저가를
highest(H,barssinceentry(0)+X)와 같이 별도의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2.당일의 진입횟수를 나타내는 식을 구현하였습니다. 맞는지 검토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함수가 있다면 함수를 기재해주세요...
#EDT : 진입후 당일의 진입횟수를 나타냅니다.(EDT의 값:0-진입횟수0,1-진입횟수1)
if date!=date[1] then
EDT = 0;
if marketposition()[1]==0 and marketposition()!=0 then
EDT = EDT+1;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0 09:27: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진입조건 then{
buy();
var1 = dayhigh(); //진입시 당일의 고가
var2 = daylow(); //진입시 당일의 저가
}
# 진입일의 당일의 최고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고가
var3 = max(var1,highest(H,barssinceentry(0)+1));
# 진입일의 당일의 최저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저가
var4 = max(var2,lowest(L,barssinceentry(0)+1));
2. 작성하신 문장과 같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var : EDT(0);
if date!=date[1] then
EDT = 0;
if marketposition()[1] == 0 and marketposition()!=0 then
EDT = EDT+1;
다른방법으로는 진입식에서 직접 카운트 하는 방법입니다.
var : EDT(0);
if date!=date[1] then
EDT = 0;
if marketposition() == 0 and 매수조건 then{
buy();
EDT = EDT+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MINSU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1.진입후 당일의 최고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고가와
진입후 당일의 최저가를 포함하여 진입후 최저가를
highest(H,barssinceentry(0)+X)와 같이 별도의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2.당일의 진입횟수를 나타내는 식을 구현하였습니다. 맞는지 검토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함수가 있다면 함수를 기재해주세요...
#EDT : 진입후 당일의 진입횟수를 나타냅니다.(EDT의 값:0-진입횟수0,1-진입횟수1)
if date!=date[1] then
EDT = 0;
if marketposition()[1]==0 and marketposition()!=0 then
EDT = EDT+1;
수고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