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lot 에 관한 질문...
2007-09-09 09:47:58
1058
글번호 13506
리딩으로 이전을 하면서 생긴 에러에 관한 질문입니다..
var: value1 (false) ; <= 여긴 배워서 0 대신에 false를 넣었습니다
value1 = 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 ;
- 이 식은 검증이 되었는데 plot 에서
Plot1( value1, "막대(9)",YELLOW);
이 식은 에러 납니다..어케 고쳐야 하나요?
정리하면 false로 지정한 변수를 표시할려고 할때는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0 09:48: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논리식은 참일경우 True 거짓일 경우 False값이
리턴되므로 지표(숫자)로 직접 출력할 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논리식을 IFF조건문으로 넣은후 숫자로 리턴하게 만드시면
참일때 1 거짓이면 0값으로 지표를 그릴 수 있습니다.
var: value1(0);
value1 = iff(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1,0) ;
Plot1( value1, "막대(9)",YELLOW);
즐거운 하루되세요
> sjmo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plot 에 관한 질문...
> 리딩으로 이전을 하면서 생긴 에러에 관한 질문입니다..
var: value1 (false) ; <= 여긴 배워서 0 대신에 false를 넣었습니다
value1 = 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 ;
- 이 식은 검증이 되었는데 plot 에서
Plot1( value1, "막대(9)",YELLOW);
이 식은 에러 납니다..어케 고쳐야 하나요?
정리하면 false로 지정한 변수를 표시할려고 할때는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