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lot 에 관한 질문...

프로필 이미지
sjmom
2007-09-09 09:47:58
1058
글번호 13506
답변완료
리딩으로 이전을 하면서 생긴 에러에 관한 질문입니다.. var: value1 (false) ; <= 여긴 배워서 0 대신에 false를 넣었습니다 value1 = 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 ; - 이 식은 검증이 되었는데 plot 에서 Plot1( value1, "막대(9)",YELLOW); 이 식은 에러 납니다..어케 고쳐야 하나요? 정리하면 false로 지정한 변수를 표시할려고 할때는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0 09:48: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논리식은 참일경우 True 거짓일 경우 False값이 리턴되므로 지표(숫자)로 직접 출력할 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논리식을 IFF조건문으로 넣은후 숫자로 리턴하게 만드시면 참일때 1 거짓이면 0값으로 지표를 그릴 수 있습니다. var: value1(0); value1 = iff(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1,0) ; Plot1( value1, "막대(9)",YELLOW); 즐거운 하루되세요 > sjmo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plot 에 관한 질문... > 리딩으로 이전을 하면서 생긴 에러에 관한 질문입니다.. var: value1 (false) ; <= 여긴 배워서 0 대신에 false를 넣었습니다 value1 = Formula1[1]!= Formula2[1] and Formula1[1]!= Formula3[1] ; - 이 식은 검증이 되었는데 plot 에서 Plot1( value1, "막대(9)",YELLOW); 이 식은 에러 납니다..어케 고쳐야 하나요? 정리하면 false로 지정한 변수를 표시할려고 할때는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