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2007-09-10 16:31:25
699
글번호 13522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1 08:57: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분홍돌고래
2007-09-11 11:14:12
제가 질문을 잘못한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마지막봉으로 부터 n번째봉
예를 들어 마지막 봉에서 5번째봉에서 청산을 했을 경우를 시뮬레이션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렸습니다. 그 숫자도 바꿔서 말이지요.
전 프로그램을 잘 몰라서요.
거듭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1 13:20: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이해했습니다.
input : N(5);
var1= 360/BarInterval;//당일 봉갯수
if dayindex() == var1-N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다시 질문 드립니다
> 제가 질문을 잘못한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마지막봉으로 부터 n번째봉
예를 들어 마지막 봉에서 5번째봉에서 청산을 했을 경우를 시뮬레이션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렸습니다. 그 숫자도 바꿔서 말이지요.
전 프로그램을 잘 몰라서요.
거듭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