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프로필 이미지
분홍돌고래
2007-09-10 16:31:25
699
글번호 13522
답변완료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1 08:57: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프로필 이미지

분홍돌고래

2007-09-11 11:14:12

제가 질문을 잘못한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마지막봉으로 부터 n번째봉 예를 들어 마지막 봉에서 5번째봉에서 청산을 했을 경우를 시뮬레이션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렸습니다. 그 숫자도 바꿔서 말이지요. 전 프로그램을 잘 몰라서요. 거듭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1 13:20: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이해했습니다. input : N(5); var1= 360/BarInterval;//당일 봉갯수 if dayindex() == var1-N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다시 질문 드립니다 > 제가 질문을 잘못한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마지막봉으로 부터 n번째봉 예를 들어 마지막 봉에서 5번째봉에서 청산을 했을 경우를 시뮬레이션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렸습니다. 그 숫자도 바꿔서 말이지요. 전 프로그램을 잘 몰라서요. 거듭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차트상 마지막봉인지 여부는 LastBarOnChart라는 함수로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봉이면 1 아니면 0값을 리턴합니다. plot1(LastBarOnCha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날의 마지막 n번째봉은 > 프로그램상 어떻게 표현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