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작성 부탁 드립니다.
2007-09-12 18:03:15
1235
글번호 13546
안녕하세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하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도 아래 수식작성을 부탁 드리오니 도와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1. 일봉상 현재 주가가 5일선 위이며, 당일 상승중인 종목 ( + 종목 )
2. 당일 주가가 분봉으로 볼때 최고점 부근인 종목 (2 ~ 4 호가 아래정도 ) 으로
당일 13% 이상 상승한 종목은 제외.
3. 1분봉상으로 볼때 거래량이 1분전보다 2배 이상인 종목.
상기 3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수식을 작성하셔서 제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덧붙여서 한가지 더 문의 드릴께요...
1. 일봉상 현재 주가가 5일선 위이며, 당일 상승중인 종목 ( + 종목 )
2. 2분봉으로 볼때 전고점 ( 당일 최고점이 아님 ) 돌파하는 종목으로 당일 13%
이상 상승한 종목은 제외.
3. 2분봉상 거래량이 2분 전보다 2배 이상인 종목.
상기 3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수식을 작성하셔서 제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제 메일은 ckdckd@hanmail.net 입니다.
그럼 일교차 심한 요즘 감기 조심 하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3 09:19:29
> CJ_j0209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작성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하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도 아래 수식작성을 부탁 드리오니 도와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1. 일봉상 현재 주가가 5일선 위이며, 당일 상승중인 종목 ( + 종목 )
2. 당일 주가가 분봉으로 볼때 최고점 부근인 종목 (2 ~ 4 호가 아래정도 ) 으로
당일 13% 이상 상승한 종목은 제외.
3. 1분봉상으로 볼때 거래량이 1분전보다 2배 이상인 종목.
상기 3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수식을 작성하셔서 제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덧붙여서 한가지 더 문의 드릴께요...
1. 일봉상 현재 주가가 5일선 위이며, 당일 상승중인 종목 ( + 종목 )
2. 2분봉으로 볼때 전고점 ( 당일 최고점이 아님 ) 돌파하는 종목으로 당일 13%
이상 상승한 종목은 제외.
3. 2분봉상 거래량이 2분 전보다 2배 이상인 종목.
상기 3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수식을 작성하셔서 제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제 메일은 ckdckd@hanmail.net 입니다.
그럼 일교차 심한 요즘 감기 조심 하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