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오류가납니다
2007-09-13 20:17:00
1175
글번호 13557
수고 만으십니다
5분에서 15분봉의 거래량을 계산하는 수식을 작성해주셨는대
사용자함수오류 NOPLOT(1) 가 발생합니다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Else
NOPLOT(1);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4 14:50: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noplot은 예스트레이더3.1에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예스트레이더3에서는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와 같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river17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오류가납니다
> 수고 만으십니다
5분에서 15분봉의 거래량을 계산하는 수식을 작성해주셨는대
사용자함수오류 NOPLOT(1) 가 발생합니다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Else
NOPLOT(1);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