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오류가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13 20:17:00
1175
글번호 13557
답변완료
수고 만으십니다 5분에서 15분봉의 거래량을 계산하는 수식을 작성해주셨는대 사용자함수오류 NOPLOT(1) 가 발생합니다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Else NOPLOT(1);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4 14:50: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noplot은 예스트레이더3.1에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예스트레이더3에서는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와 같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river17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오류가납니다 > 수고 만으십니다 5분에서 15분봉의 거래량을 계산하는 수식을 작성해주셨는대 사용자함수오류 NOPLOT(1) 가 발생합니다 var1 = (dayindex()+1)%3; if var1 == 0 Then plot1(ACCUMN(v,3)); Else NOPLO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