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19 13:15:15
1010
글번호 13603
답변완료
장대봉 분할매매식 입니다. 예제) 매수식 장대양봉의 저가와 고가가 +1포인트를 넘으면 봉종가에 1개매수 다음봉이 음봉이고,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손절 첫번째 진입봉의 저가를 깨면 손절 매도는 반대로 동일하게 부탁 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9 15:49: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부분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전봉길이의 -70%이상 아래에 저가가 위치하지 않으면 매수하는 식입니다. 매도식 확인하시고 의도와 다르시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H > L+1 and C > O Then{ buy("매수",onclose,def,1); var1 = L;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and C < O and L >= L[1]-(H[1]-L[1])*0.7 Then buy("추가매수",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and C < var1 Then exitlong("매수손절"); if marketposition() == 0 and H < L+1 and C < O Then{ sell("매도",onclose,def,1); var1 = H;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and C > O and H <= H[1]+(H[1]-L[1])*0.7 Then Sell("추가매도",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and C > var1 Then ExitShort("매도손절");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시라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장대봉 분할매매식 입니다. 예제) 매수식 장대양봉의 저가와 고가가 +1포인트를 넘으면 봉종가에 1개매수 다음봉이 음봉이고,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손절 첫번째 진입봉의 저가를 깨면 손절 매도는 반대로 동일하게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