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07-09-19 13:15:15
1010
글번호 13603
장대봉 분할매매식 입니다.
예제)
매수식
장대양봉의 저가와 고가가 +1포인트를 넘으면 봉종가에 1개매수
다음봉이 음봉이고,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손절
첫번째 진입봉의 저가를 깨면 손절
매도는 반대로 동일하게 부탁 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19 15:49: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부분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전봉길이의 -70%이상 아래에 저가가 위치하지 않으면 매수하는 식입니다.
매도식 확인하시고 의도와 다르시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H > L+1 and C > O Then{
buy("매수",onclose,def,1);
var1 = L;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and C < O and L >= L[1]-(H[1]-L[1])*0.7 Then
buy("추가매수",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and C < var1 Then
exitlong("매수손절");
if marketposition() == 0 and H < L+1 and C < O Then{
sell("매도",onclose,def,1);
var1 = H;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and C > O and H <= H[1]+(H[1]-L[1])*0.7 Then
Sell("추가매도",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and C > var1 Then
ExitShort("매도손절");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시라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장대봉 분할매매식 입니다.
예제)
매수식
장대양봉의 저가와 고가가 +1포인트를 넘으면 봉종가에 1개매수
다음봉이 음봉이고, 음봉저가가 전봉길이의 (-70%) 깨지않았으면 종가에 1개더매수
손절
첫번째 진입봉의 저가를 깨면 손절
매도는 반대로 동일하게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