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otto
2007-09-19 17:37:25
1111
글번호 1360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혼자 끙끙거리다 문의드립니다 30분봉챠트에서 전일종가 가 20 이평이상이고 금일시가도 20 이평이상 일 경우에 매수는 전일종가가 금일시가보다 낮은경우는 전일종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하고 전일종가보다 금일시가가 낮은경우는 금일시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 손절은 1.0 이익실현은 1.0 비오는 가을입니다 환절기 몸조심하세요 답변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lee2000kh@yahoo.co.kr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0 09:27: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tstop/atlimit 주문의 경우 if문이 만족후 다음봉 시세가 지정된 가격에 형성되면 그때 바로 주문이 나갑니다. 즉 문의하신 식상으로는 당일 2번째봉에서 주문이 발생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f dayindex() == 0 and C[1] >= ma(c,20)[1] and O >= ma(c,20) Then{ if O > C[1] Then buy("매수1",atstop,dayclose(1)-0.1); if O < C[1] Then buy("매수2",atstop,dayopen(1)-0.1); } SetStopLoss(1,pointstop); SetStopProfittarget(1,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lott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혼자 끙끙거리다 문의드립니다 30분봉챠트에서 전일종가 가 20 이평이상이고 금일시가도 20 이평이상 일 경우에 매수는 전일종가가 금일시가보다 낮은경우는 전일종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하고 전일종가보다 금일시가가 낮은경우는 금일시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 손절은 1.0 이익실현은 1.0 비오는 가을입니다 환절기 몸조심하세요 답변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lee2000kh@yah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