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2007-09-19 17:37:25
1111
글번호 13607
안녕하세요
혼자 끙끙거리다 문의드립니다
30분봉챠트에서
전일종가 가 20 이평이상이고 금일시가도 20 이평이상 일 경우에
매수는 전일종가가 금일시가보다 낮은경우는 전일종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하고
전일종가보다 금일시가가 낮은경우는 금일시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
손절은 1.0
이익실현은 1.0
비오는 가을입니다
환절기 몸조심하세요
답변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lee2000kh@yahoo.co.kr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0 09:27: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tstop/atlimit 주문의 경우 if문이 만족후 다음봉 시세가 지정된 가격에
형성되면 그때 바로 주문이 나갑니다.
즉 문의하신 식상으로는 당일 2번째봉에서 주문이 발생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f dayindex() == 0 and C[1] >= ma(c,20)[1] and O >= ma(c,20) Then{
if O > C[1] Then
buy("매수1",atstop,dayclose(1)-0.1);
if O < C[1] Then
buy("매수2",atstop,dayopen(1)-0.1);
}
SetStopLoss(1,pointstop);
SetStopProfittarget(1,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lott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혼자 끙끙거리다 문의드립니다
30분봉챠트에서
전일종가 가 20 이평이상이고 금일시가도 20 이평이상 일 경우에
매수는 전일종가가 금일시가보다 낮은경우는 전일종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하고
전일종가보다 금일시가가 낮은경우는 금일시가 에서 0.1 뺀가격에 매수
손절은 1.0
이익실현은 1.0
비오는 가을입니다
환절기 몸조심하세요
답변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lee2000kh@yah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