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동평균선 .
2007-09-23 01:56:19
930
글번호 13636
일봉시가가
20일선 위에서는 시가매수 종가매도
20일선 아래에서는 시가매도 종가매수
1포인트 손절
0.5포인트 수익감소시 이익실현 . 아니면 종가청산.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7 09:50: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dayindex() == 0 and dayopen() > ma(c,20) Then
buy();
if dayindex() == 0 and dayopen() < ma(c,20) Then
sell();
if C <= dayhigh()-0.5 Then
exitlong();
if C >= DayLow()+0.5 Then
exitlong();
SetStopEndofday(1500);
SetStopLoss(1,pointstop);
조건을 만족하는 시점을 봉완성후에 판단하므로 해당봉에 바로 신호를 낼 수 없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추세순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동평균선 .
> 일봉시가가
20일선 위에서는 시가매수 종가매도
20일선 아래에서는 시가매도 종가매수
1포인트 손절
0.5포인트 수익감소시 이익실현 . 아니면 종가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