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관련문의

프로필 이미지
절정파워
2007-09-26 13:02:42
964
글번호 1363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3.1버전에서는 stime과 sdate의 함수가 먹히질 않는데 어떻게 된일이죠? dayofweek(sdate) != 1 이란 함수가 먹히질 않고 그날에 신호가 발생하구요 stime == 093000 이란 함수를 썼는데 엉뚱한 시간에 신호가 나오구요 그리고 전체 거래수 중에 진입과 동시에 청산이 발생하는 건수가 절반을 차지해서 이전버전의 수식이 엉망이 되네요... 답변미리 감사드리구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7 10:38: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테스트 결과 문제가 없습니다. 적용하신 식을 올려주시거나 webmaster@yesstock.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랭귀지에서는 해당봉에 만족하는 모든 신호를 표시합니다. 그러므로 매수와 청산이 동시에 만족하는 경우 같은 봉에 신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절정파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관련문의 > 안녕하세요? 3.1버전에서는 stime과 sdate의 함수가 먹히질 않는데 어떻게 된일이죠? dayofweek(sdate) != 1 이란 함수가 먹히질 않고 그날에 신호가 발생하구요 stime == 093000 이란 함수를 썼는데 엉뚱한 시간에 신호가 나오구요 그리고 전체 거래수 중에 진입과 동시에 청산이 발생하는 건수가 절반을 차지해서 이전버전의 수식이 엉망이 되네요... 답변미리 감사드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