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관련문의
2007-09-26 13:02:42
964
글번호 13639
안녕하세요?
3.1버전에서는 stime과 sdate의 함수가 먹히질 않는데 어떻게 된일이죠?
dayofweek(sdate) != 1 이란 함수가 먹히질 않고 그날에 신호가 발생하구요
stime == 093000 이란 함수를 썼는데 엉뚱한 시간에 신호가 나오구요
그리고 전체 거래수 중에 진입과 동시에 청산이 발생하는 건수가 절반을
차지해서 이전버전의 수식이 엉망이 되네요...
답변미리 감사드리구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7 10:38: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테스트 결과 문제가 없습니다.
적용하신 식을 올려주시거나 webmaster@yesstock.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랭귀지에서는 해당봉에 만족하는 모든 신호를 표시합니다.
그러므로 매수와 청산이 동시에 만족하는 경우 같은 봉에 신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절정파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관련문의
> 안녕하세요?
3.1버전에서는 stime과 sdate의 함수가 먹히질 않는데 어떻게 된일이죠?
dayofweek(sdate) != 1 이란 함수가 먹히질 않고 그날에 신호가 발생하구요
stime == 093000 이란 함수를 썼는데 엉뚱한 시간에 신호가 나오구요
그리고 전체 거래수 중에 진입과 동시에 청산이 발생하는 건수가 절반을
차지해서 이전버전의 수식이 엉망이 되네요...
답변미리 감사드리구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