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그럼 이렇게 요청합니다 .. 이평선
2007-09-28 11:00:46
971
글번호 13656
선물지수가 20일선위에서 시가가 형성되면 그날 시가에 샀다가 종가에 판다
매도는 반대입니다
일봉이 아니라 매매기준은 1분봉으로 하겠습니다
일봉상 20이 이평위라면 최대한 일봉상 아침시가에 사고 종가에 팔게끔 ..
안된다면
1분봉상 일봉20일선에 해당되는 세로운 이평을 넣어서 그걸기준으로 거래를해야하는지요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09-28 20:23:07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P1(20);
var : sumV(0), maV(0), count(0);
//분봉에서 일봉의 이동평균값 계산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
if dayindex() == 0 Then {
if C > maV Then
buy();
if C < maV Then
sell();
}
if stime == 150000 Then {
exitlong();
exitshort();
}
> 추세순응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그럼 이렇게 요청합니다 .. 이평선
> 선물지수가 20일선위에서 시가가 형성되면 그날 시가에 샀다가 종가에 판다
매도는 반대입니다
일봉이 아니라 매매기준은 1분봉으로 하겠습니다
일봉상 20이 이평위라면 최대한 일봉상 아침시가에 사고 종가에 팔게끔 ..
안된다면
1분봉상 일봉20일선에 해당되는 세로운 이평을 넣어서 그걸기준으로 거래를해야하는지요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