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분석함수에 관한 문의

프로필 이미지
절정파워
2007-09-28 22:20:44
880
글번호 1366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수고하십니다.. 분석함수 중에서 var1=timeclose(090000,100000); 특정시간의 종가를 나타내는 이 함수를 다르게 표현하면 어떻게 되죠?? 위 내용은 9시에서 10시까지란 예긴가요? 그럼 그냥 특정시간..12시의 의 종가 가격(1분봉이든 10분봉이든..)은 어떻게 표현할 까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1 11:38: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부분은 9시에서 10시 사이의 종가입니다. 특정시간은 시간지정후 변수에 종가를 할당하시면 됩니다. 따로 함수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if stime == 120000 then var1 = c; 혹은 timeclose(120000,120000)와 같이 사용하셔도 되지만 12시전에는 na값이므로 timeclose(90000,120000)와 같이 사용하면 12시전에는 해당봉의 종가를 12시 이후에는 12시의 종가값을 리턴합니다. 아래의 식을 지표로 확인해 보시면 3가지지표가 12시 이전에 다르게 표현되는 겂을 보실수 있습니다. 편한식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f stime == 120000 then var1 = c; plot1(timeclose(120000,120000)); plot2(timeclose(90000,120000)); plot3(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절정파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분석함수에 관한 문의 > 안녕하세요..수고하십니다.. 분석함수 중에서 var1=timeclose(090000,100000); 특정시간의 종가를 나타내는 이 함수를 다르게 표현하면 어떻게 되죠?? 위 내용은 9시에서 10시까지란 예긴가요? 그럼 그냥 특정시간..12시의 의 종가 가격(1분봉이든 10분봉이든..)은 어떻게 표현할 까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