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09-29 07:32:46
826
글번호 13670
답변완료
1)분봉에서 진입후 진입일을 포함하여 당일의 고저변동성(고가-저가)를 모두 합산한 값을 나타내는 수식부탁드립니다. 2)분봉에서 N일전부터 M일전까지 당일 X지표의 고저변동성(고가-저가)의 차를 합산한값을 나타내는 수식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1 13:58:1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매수진입(진입후 청산까지 각봉의 고저차를 누적)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var1 +(H-L);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0; ##매도진입(진입후 청산까지 각봉의 고저차를 누적)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2 = var2 +(H-L);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2 = 0; 2. input : NN(1),MM(4); var : cnt(0),count(0); array : HL[11](0); if date != date[1] Then{ for cnt = 1 to 10{ HL[cnt] = HL[cnt+1][1]; } } HL[0] = accumn(H-L,dayindex()+1); //당일 누적 var1 = 0; for count = NN to MM{ var1 = var1+HL[count]; } plot1(var1); 각봉에서의 특정지표를 감지하여 변동폭을 알수는 없습니다. 식은 각봉의 고가-저가를 모으는 식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봉에서 X지표의 당일최고치와 최저치의 차를 저장하는 것이라면 아래와 같습니다. input : NN(1),MM(4); var : cnt(0),count(0),HH(0),ll(0),XX(0); array : HL[11](0); if date != date[1] Then{ for cnt = 1 to 10{ HL[cnt] = HL[cnt+1][1]; } } XX=ma(c,5); HH = highest(XX,dayindex()+1); LL = Lowest(XX,dayindex()+1); HL[0] = accumn(HH-LL,dayindex()+1); //당일 누적 var1 = 0; for count = NN to MM{ var1 = var1+HL[count]; } plot1(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MINSU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1. > 1)분봉에서 진입후 진입일을 포함하여 당일의 고저변동성(고가-저가)를 모두 합산한 값을 나타내는 수식부탁드립니다. 2)분봉에서 N일전부터 M일전까지 당일 X지표의 고저변동성(고가-저가)의 차를 합산한값을 나타내는 수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