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답변은 리딩투자증권 꺼예요 수정부탁합니다
2007-10-02 01:06:42
837
글번호 13689
어제질문한거요
예스트레이더3.1버전 에서 시스템이용하려구했던건데요
리딩스타 수식으로 짜주셨기때문에
오류가 났네요 수정 부탁합니다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2 09:17: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리딩스타에는 예스트레이더3.1과 같은 버젼의 랭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검증한 랭귀지버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은 리딩투자증권 꺼예요 수정부탁합니다
> 어제질문한거요
예스트레이더3.1버전 에서 시스템이용하려구했던건데요
리딩스타 수식으로 짜주셨기때문에
오류가 났네요 수정 부탁합니다
답변은 yang12133@empal.com 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