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식이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10-02 11:07:03
794
글번호 13698
답변완료
먼저 최대수익 0.5퍼센트 발생한 후 수익 대비하락 4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되고, 만약 40퍼센트 하락 없이 청산이 발생 하지 않고 최대수익이 1퍼센트 발생 한 후 수익대비 하락 2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20,1,percentstop,0)]된다고 했을 때의 함수식이 궁금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4 10:16: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tStopTrailing은 여러개를 수식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하나의 조건은 종가식으로 풀어서 사용하는 식을 올려드립니다. input : shortP(5),longP(20); var : MAV1(0),MAV2(0),buyVal(0),Sellval(0); MAV1 = ma(C, shortP); MAV2 = ma(C, longP); ### 매수식 if crossup(MAV1,MAV2) then { buy();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 entryprice() * (1 + 1/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 EntryPrice()+(buyVal * (1 - 20/100)) then{ exitlong("TrailingStop1(매수)"); var1 = 0; }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zero571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이 궁금합니다. > 먼저 최대수익 0.5퍼센트 발생한 후 수익 대비하락 4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되고, 만약 40퍼센트 하락 없이 청산이 발생 하지 않고 최대수익이 1퍼센트 발생 한 후 수익대비 하락 2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20,1,percentstop,0)]된다고 했을 때의 함수식이 궁금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