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청산식이 궁금합니다.
2007-10-02 11:07:03
794
글번호 13698
먼저 최대수익 0.5퍼센트 발생한 후 수익 대비하락 4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되고,
만약 40퍼센트 하락 없이 청산이 발생 하지 않고
최대수익이 1퍼센트 발생 한 후 수익대비 하락 2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20,1,percentstop,0)]된다고 했을 때의 함수식이 궁금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4 10:16: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tStopTrailing은 여러개를 수식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하나의 조건은 종가식으로 풀어서 사용하는 식을 올려드립니다.
input : shortP(5),longP(20);
var : MAV1(0),MAV2(0),buyVal(0),Sellval(0);
MAV1 = ma(C, shortP);
MAV2 = ma(C, longP);
### 매수식
if crossup(MAV1,MAV2) then {
buy();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 entryprice() * (1 + 1/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 EntryPrice()+(buyVal * (1 - 20/100)) then{
exitlong("TrailingStop1(매수)");
var1 = 0;
}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zero571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청산식이 궁금합니다.
> 먼저 최대수익 0.5퍼센트 발생한 후 수익 대비하락 4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40,0.5,percentstop,0)]되고,
만약 40퍼센트 하락 없이 청산이 발생 하지 않고
최대수익이 1퍼센트 발생 한 후 수익대비 하락 20퍼센트에 청산
[SetStopTrailing(20,1,percentstop,0)]된다고 했을 때의 함수식이 궁금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