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작성요청

프로필 이미지
틈틈히
2007-10-09 10:49:13
756
글번호 13747
답변완료
조건1: 오전에 선물 5일이평선이 20일 이평선을 상향돌파가 발생하면 매수한다. 오전에 선물 5일이평선이 20일 이평선을 하향돌파가 발생하면 매도한다. 조건2 : 조건1이 발생하여 매수 및 매도를 하더라도 각각 1번만 실행하고(오전에), 그 후에는 오전이든 오후이든 조건1이 발생해도 매수 및 매도를 하지 않는다 조건1,2를 동시에 만족하게 수식 작성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09 13:53: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2시 전에 매수와 매도 각각 한번씩 거래하는 시스템입니다. var : Bcnt(0),Scnt(0); if date != date[1] Then{ Bcnt = 0; Scnt = 0; } if stime <= 120000 then {//12시 이전 if crossup(ma(c,5),ma(c,20)) and Bcnt < 1 Then{ buy(); Bcnt = bcnt+1; } if crossdown(ma(c,5),ma(c,20)) and Scnt < 1 Then{ sell(); Scnt = Scnt+1; } } 12시전에 매수/매도 포함 한번만 하는 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if stime <= 120000 and MarketPosition() == 0 then {//12시 이전 if crossup(ma(c,5),ma(c,20)) Then buy(); if crossdown(ma(c,5),ma(c,20))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틈틈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작성요청 > 조건1: 오전에 선물 5일이평선이 20일 이평선을 상향돌파가 발생하면 매수한다. 오전에 선물 5일이평선이 20일 이평선을 하향돌파가 발생하면 매도한다. 조건2 : 조건1이 발생하여 매수 및 매도를 하더라도 각각 1번만 실행하고(오전에), 그 후에는 오전이든 오후이든 조건1이 발생해도 매수 및 매도를 하지 않는다 조건1,2를 동시에 만족하게 수식 작성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