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1에서 highest
2007-10-10 12:02:14
1137
글번호 13760
3.1에서는 봉의 데이타가 없을때는 그 봉이 나오지 않습니다.
3.0에서 10분간의 고가를 구할때
highest(h,10)이라고 하면 문제가 없는데
3.1에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10분이 아닌 그 이상의 기간동안의
고가를 가져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거래가 있던 없던간에 10분간의 고가를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가요?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1 09:24: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0분간의 고가 식입니다.
var : cnt(0),count(0),Hval(0),Lval(0);
var1 = TimeToMinutes(stime);
count = 0;
for cnt = 0 to 9{
if var1 - var1[cnt] < 10 Then
count = count +1;
}
if var1 < 550 Then{
Hval = highest(H,dayindex()+1);
Lval = Lowest(L,dayindex()+1);
}
Else{
Hval = highest(H,count);
Lval = Lowest(L,count);
}
plot1(Hval);
plot2(Lval);
장시작후 10이 경과하기 전에는 현재까지의 최고가
10분 경과후에는 10분간의 최고가를 그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잎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에서 highest
> 3.1에서는 봉의 데이타가 없을때는 그 봉이 나오지 않습니다.
3.0에서 10분간의 고가를 구할때
highest(h,10)이라고 하면 문제가 없는데
3.1에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10분이 아닌 그 이상의 기간동안의
고가를 가져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거래가 있던 없던간에 10분간의 고가를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가요?
잎새
2007-10-11 13:10:12
이 방식으로 짧은 기간은 가능합니다.
긴 기간 예를 들면 highest(h,400) 같은 경우는 어떻게 합니까?
전일 값을 포함해서 구할 수 있을까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3.1에서 highest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0분간의 고가 식입니다.
var : cnt(0),count(0),Hval(0),Lval(0);
var1 = TimeToMinutes(stime);
count = 0;
for cnt = 0 to 9{
if var1 - var1[cnt] < 10 Then
count = count +1;
}
if var1 < 550 Then{
Hval = highest(H,dayindex()+1);
Lval = Lowest(L,dayindex()+1);
}
Else{
Hval = highest(H,count);
Lval = Lowest(L,count);
}
plot1(Hval);
plot2(Lval);
장시작후 10이 경과하기 전에는 현재까지의 최고가
10분 경과후에는 10분간의 최고가를 그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잎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에서 highest
> 3.1에서는 봉의 데이타가 없을때는 그 봉이 나오지 않습니다.
3.0에서 10분간의 고가를 구할때
highest(h,10)이라고 하면 문제가 없는데
3.1에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10분이 아닌 그 이상의 기간동안의
고가를 가져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거래가 있던 없던간에 10분간의 고가를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가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2 10:15:4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MM(400);
var : cnt(0),count(0),ii(0),Hval(0),Lval(0);
var1 = TimeToMinutes(stime);
## 봉간사이값
## 날짜가 변경될 때는 1분으로 체크(ex) 당일 첫봉이 9시2분이면 2값 리턴)
## 나머지는 봉간 분차이
if date != date[1] Then
var2 = (TimeToMinutes(90000)-TimeToMinutes(stime))+1;
Else
var2 = var1-var1[1];
##봉간 사이값의 누적이 400이 될때가지 봉갯수 카운트
##동시호가봉이 전봉과 11분 차이나므로 390까지 누적되었을 경우
##동시호가봉을 제외하므로 봉갯수 카운트에 1을 더하고
##정확히 400이면 1을 더해주지 않는다.
count = 0;
ii=0;
While count <= MM {
count = count + var2[ii];
ii = ii+1;
if MM-count == 0 Then{
var3 = II;
}
Else{
var3 = II+1;
}
}
Hval = Highest(H,var3);
Lval = Lowest(L,var3);
plot1(Hval);
plot2(Lval);
전체기간 중 몇몇 봉에 값이 약간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잎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3.1에서 highest
> 이 방식으로 짧은 기간은 가능합니다.
긴 기간 예를 들면 highest(h,400) 같은 경우는 어떻게 합니까?
전일 값을 포함해서 구할 수 있을까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3.1에서 highest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0분간의 고가 식입니다.
var : cnt(0),count(0),Hval(0),Lval(0);
var1 = TimeToMinutes(stime);
count = 0;
for cnt = 0 to 9{
if var1 - var1[cnt] < 10 Then
count = count +1;
}
if var1 < 550 Then{
Hval = highest(H,dayindex()+1);
Lval = Lowest(L,dayindex()+1);
}
Else{
Hval = highest(H,count);
Lval = Lowest(L,count);
}
plot1(Hval);
plot2(Lval);
장시작후 10이 경과하기 전에는 현재까지의 최고가
10분 경과후에는 10분간의 최고가를 그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잎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에서 highest
> 3.1에서는 봉의 데이타가 없을때는 그 봉이 나오지 않습니다.
3.0에서 10분간의 고가를 구할때
highest(h,10)이라고 하면 문제가 없는데
3.1에서 거래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10분이 아닌 그 이상의 기간동안의
고가를 가져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거래가 있던 없던간에 10분간의 고가를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가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