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답변 부탁합니다.
2007-10-15 10:04:55
776
글번호 13786
if 매수진입식 then {
buy("매수");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entryprice() * (1 + 0.5/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EntryPrice()+(buyVal * (1 - 15/100)) then{
exitlong("수청");
var1 = 0;
}
if 매도진입식 then {
sell("매도");
var2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L< entryprice() * (1-0.5/100) then {
var2 = -1;
sellVal = EntryPrice()-L;
}
if var2 == -1 and C< EntryPrice()-(SellVal * (1+15/100)) then {
exitshort("도청");
var2 = 0;
}
=====>1번식
SetStopTrailing(50,0.1,PERCENTSTOP,0);=====>2번식
진입 후 수익이 0.1%발생하고 50% 수익하락 하면 청산되는 2번식과
수익하락이 50% 발생하지 않아 0.5%까지 수익이 도달하면 그 때는 수익하락15%
에 청산 되는 1번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0.1% 수익 발생 후에도 50% 수익 하락 없이 최대수익이 2.35pt(매수포지션이고 전일 종가대비 2pt이상 갭상승으로 시작) 발생 하더라도 거래내역을 보면 1pt수익만 발생하고 청산됩니다. 2번식에 의하여 주문이 나간거죠 바로 오늘 장에서 말입니다 . 1번식이 적용되어 적어도 1.7pt 수익발생후 청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뭐가 잘 못된건가요?.식을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부탁합니다. 참 어렵네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5 16:00: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정확한 설정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3453-106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zero571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 부탁합니다.
>
if 매수진입식 then {
buy("매수");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entryprice() * (1 + 0.5/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EntryPrice()+(buyVal * (1 - 15/100)) then{
exitlong("수청");
var1 = 0;
}
if 매도진입식 then {
sell("매도");
var2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L< entryprice() * (1-0.5/100) then {
var2 = -1;
sellVal = EntryPrice()-L;
}
if var2 == -1 and C< EntryPrice()-(SellVal * (1+15/100)) then {
exitshort("도청");
var2 = 0;
}
=====>1번식
SetStopTrailing(50,0.1,PERCENTSTOP,0);=====>2번식
진입 후 수익이 0.1%발생하고 50% 수익하락 하면 청산되는 2번식과
수익하락이 50% 발생하지 않아 0.5%까지 수익이 도달하면 그 때는 수익하락15%
에 청산 되는 1번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0.1% 수익 발생 후에도 50% 수익 하락 없이 최대수익이 2.35pt(매수포지션이고 전일 종가대비 2pt이상 갭상승으로 시작) 발생 하더라도 거래내역을 보면 1pt수익만 발생하고 청산됩니다. 2번식에 의하여 주문이 나간거죠 바로 오늘 장에서 말입니다 . 1번식이 적용되어 적어도 1.7pt 수익발생후 청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뭐가 잘 못된건가요?.식을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부탁합니다. 참 어렵네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