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답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10-15 10:04:55
776
글번호 13786
답변완료
if 매수진입식 then { buy("매수");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entryprice() * (1 + 0.5/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EntryPrice()+(buyVal * (1 - 15/100)) then{ exitlong("수청"); var1 = 0; } if 매도진입식 then { sell("매도"); var2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L< entryprice() * (1-0.5/100) then { var2 = -1; sellVal = EntryPrice()-L; } if var2 == -1 and C< EntryPrice()-(SellVal * (1+15/100)) then { exitshort("도청"); var2 = 0; } =====>1번식 SetStopTrailing(50,0.1,PERCENTSTOP,0);=====>2번식 진입 후 수익이 0.1%발생하고 50% 수익하락 하면 청산되는 2번식과 수익하락이 50% 발생하지 않아 0.5%까지 수익이 도달하면 그 때는 수익하락15% 에 청산 되는 1번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0.1% 수익 발생 후에도 50% 수익 하락 없이 최대수익이 2.35pt(매수포지션이고 전일 종가대비 2pt이상 갭상승으로 시작) 발생 하더라도 거래내역을 보면 1pt수익만 발생하고 청산됩니다. 2번식에 의하여 주문이 나간거죠 바로 오늘 장에서 말입니다 . 1번식이 적용되어 적어도 1.7pt 수익발생후 청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뭐가 잘 못된건가요?.식을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부탁합니다. 참 어렵네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5 16:00: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정확한 설정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3453-106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zero571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답변 부탁합니다. > if 매수진입식 then { buy("매수"); var1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H> entryprice() * (1 + 0.5/100) then { var1 = 1; buyVal = H-EntryPrice(); } if var1 == 1 and C< EntryPrice()+(buyVal * (1 - 15/100)) then{ exitlong("수청"); var1 = 0; } if 매도진입식 then { sell("매도"); var2 = 0; } if marketposition() == -1 and L< entryprice() * (1-0.5/100) then { var2 = -1; sellVal = EntryPrice()-L; } if var2 == -1 and C< EntryPrice()-(SellVal * (1+15/100)) then { exitshort("도청"); var2 = 0; } =====>1번식 SetStopTrailing(50,0.1,PERCENTSTOP,0);=====>2번식 진입 후 수익이 0.1%발생하고 50% 수익하락 하면 청산되는 2번식과 수익하락이 50% 발생하지 않아 0.5%까지 수익이 도달하면 그 때는 수익하락15% 에 청산 되는 1번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0.1% 수익 발생 후에도 50% 수익 하락 없이 최대수익이 2.35pt(매수포지션이고 전일 종가대비 2pt이상 갭상승으로 시작) 발생 하더라도 거래내역을 보면 1pt수익만 발생하고 청산됩니다. 2번식에 의하여 주문이 나간거죠 바로 오늘 장에서 말입니다 . 1번식이 적용되어 적어도 1.7pt 수익발생후 청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뭐가 잘 못된건가요?.식을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부탁합니다.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