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dagum
2007-10-15 12:00:44
821
글번호 13788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수식하나부탁드립니다 var1=((c-o)*v); 위식에서 var1 의 오늘최고치 을 dayhigh(var1) 이와같이 표기 하는것이 만는것인가요 해보니 안되더라고요 var1 의 오늘 최고점아래에서 상방하던 var1이 하방전환이면 매도 이런수식하나 부탁드립니다 그럼수고하십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5 16:07: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1 =((c-o)*v); var2 = highest(var1,dayindex()+1); //당일var1최고값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and accumn(iff(var1<var2,1,0),3) == 3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dagu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하십니다 수식하나부탁드립니다 var1=((c-o)*v); 위식에서 var1 의 오늘최고치 을 dayhigh(var1) 이와같이 표기 하는것이 만는것인가요 해보니 안되더라고요 var1 의 오늘 최고점아래에서 상방하던 var1이 하방전환이면 매도 이런수식하나 부탁드립니다 그럼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