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량지표를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류겐
2007-10-16 10:27:25
939
글번호 13796
답변완료
거래량지표를 전일비교가 아닌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함수등과 예스트레이더에 대해서는 잘모르니 기왕이면 메뉴에서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것까지 자세히 쫌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스러우시겠지만 잘 부탁드겠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6 15:50: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입니다. 지표식을 2개 올려드리겠습니다. 1. 양봉이면 거래량 빨강. 음봉이면 거래량 파랑 if (C > O) or (C==O and C >= C[1]) Then plot1(V,"거래량",red); Else plot1(V,"거래량",blue); 2. 당일시가보다 크면 거래량 빨강, 당일시가보다 작으면 파랑 if C >= dayopen() Then plot1(V,"거래량",red); Else plot1(V,"거래량",blue); 지표식을 작성하는 방법은 HOMEpage > 예스트레이더> 수식 작성법 > 함수및예약어 > EL 호환함수 및 예약어 > YesLanguage 수식작성법 > 지표식 만들기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은 02-3453-1060으로 전화주시면 전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류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량지표를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 거래량지표를 전일비교가 아닌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함수등과 예스트레이더에 대해서는 잘모르니 기왕이면 메뉴에서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것까지 자세히 쫌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스러우시겠지만 잘 부탁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