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량지표를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2007-10-16 10:27:25
939
글번호 13796
거래량지표를 전일비교가 아닌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함수등과 예스트레이더에 대해서는 잘모르니 기왕이면 메뉴에서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것까지 자세히 쫌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스러우시겠지만 잘 부탁드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6 15:50: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입니다.
지표식을 2개 올려드리겠습니다.
1. 양봉이면 거래량 빨강. 음봉이면 거래량 파랑
if (C > O) or (C==O and C >= C[1]) Then
plot1(V,"거래량",red);
Else
plot1(V,"거래량",blue);
2. 당일시가보다 크면 거래량 빨강, 당일시가보다 작으면 파랑
if C >= dayopen() Then
plot1(V,"거래량",red);
Else
plot1(V,"거래량",blue);
지표식을 작성하는 방법은
HOMEpage > 예스트레이더> 수식 작성법 > 함수및예약어 > EL 호환함수 및 예약어 > YesLanguage 수식작성법 > 지표식 만들기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은 02-3453-1060으로 전화주시면
전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류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량지표를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 거래량지표를 전일비교가 아닌 시가대비 종가 상승/하락(색깔) 로 바꾸고 싶습니다.
함수등과 예스트레이더에 대해서는 잘모르니 기왕이면 메뉴에서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것까지 자세히 쫌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스러우시겠지만 잘 부탁드겠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