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2007-10-16 16:38:25
956
글번호 13802
데드크로스 달성후 N봉이 지나면이라는 조건을 어떻게 나타내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6 17:58: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RO(crossdown(ma(c,5),ma(c,20)),100,1) >= 3 Then
와 같이 표현하시면 데드크로스가 난 후 3봉이 지났다는 표현이 됩니다.
MRO는 특정(Period)기간 동안 지정한 조건(condition)을 Nth번째로 만족하는 경우가 있는지 확인하고 발생시점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MRO(Condition, Period, Nth)
※ Condition : 논리식
※ Period : 기간
※ Nth: N번째
즉 MRO(crossdown(ma(c,5),ma(c,20)),100,1)은 최근 100봉중
가장최근에 일어난 데드크로스가 몇봉전에 발생했는냐를 가져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MINSU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데드크로스 달성후 N봉이 지나면이라는 조건을 어떻게 나타내나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