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트레이더 운영기간 및 기타사항 문의
2007-10-16 22:53:01
925
글번호 13807
1. 예스트레이더 3 이 언제까지 운영될 예정인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1로 업그레이드된거지만 3 버전이 눈에 익고 좋아서 함 여쭤봅니다.
2. 리딩증권에서 해외지수등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3. 예스3.1에서 만든 지표식등은 예스3 에서는 불러올수 있는건지요?
그 반대는 어떤지도 알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7 09:13: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아직 구체적인 종료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최소 12말까지는 사용하실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
현재 리딩스타에는 해외지수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해외지수는 작업을 거쳐 12월 이후에 보실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3.
예스트레이더3와 예스트레이더3.1의 랭귀지는 문법적으로 변경된 부분이 있습니다.
식을 옮기신후 검증을 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글나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스트레이더 운영기간 및 기타사항 문의
> 1. 예스트레이더 3 이 언제까지 운영될 예정인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1로 업그레이드된거지만 3 버전이 눈에 익고 좋아서 함 여쭤봅니다.
2. 리딩증권에서 해외지수등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3. 예스3.1에서 만든 지표식등은 예스3 에서는 불러올수 있는건지요?
그 반대는 어떤지도 알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