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트레이더 운영기간 및 기타사항 문의

프로필 이미지
한글나라
2007-10-16 22:53:01
925
글번호 13807
답변완료
1. 예스트레이더 3 이 언제까지 운영될 예정인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1로 업그레이드된거지만 3 버전이 눈에 익고 좋아서 함 여쭤봅니다. 2. 리딩증권에서 해외지수등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3. 예스3.1에서 만든 지표식등은 예스3 에서는 불러올수 있는건지요? 그 반대는 어떤지도 알고 싶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7 09:13: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아직 구체적인 종료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최소 12말까지는 사용하실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 현재 리딩스타에는 해외지수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해외지수는 작업을 거쳐 12월 이후에 보실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3. 예스트레이더3와 예스트레이더3.1의 랭귀지는 문법적으로 변경된 부분이 있습니다. 식을 옮기신후 검증을 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글나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스트레이더 운영기간 및 기타사항 문의 > 1. 예스트레이더 3 이 언제까지 운영될 예정인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1로 업그레이드된거지만 3 버전이 눈에 익고 좋아서 함 여쭤봅니다. 2. 리딩증권에서 해외지수등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3. 예스3.1에서 만든 지표식등은 예스3 에서는 불러올수 있는건지요? 그 반대는 어떤지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