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지요?
2007-10-17 21:27:15
996
글번호 13814
예스 3.1에서는 "Formula0 =" 부분이 자꾸 에러가 나네요.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까요?
Var: Formula0(0);
Formula0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8 09:0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의 이름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닙니다.
Formula0에 논리식을 할당하셨으면
var : Formula0(false);
라고 선언하셔야 합니다.
예스트레이더 3.1에서는 변수가 수치식이 할당되는지
혹은 논리식이 할당되는지에 따라 변수를 나눠서 선언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식을 예로 들면
var : Formula0(0),Formula1(False);
Formula0 = C/C[1]*100;
Formula1 = C > O and V > V[1];
Formula0은 숫자로 할당되는 변수이므로 선언에 (0)으로 선언하며
Formula1는 논리값으로 할당되는 변수이므로 선언에 (false)와 같이 선언하여
해당변수가 논리식이 할당되는지 수치가 할당되는지 분리하여
선언해야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원한자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지요?
> 예스 3.1에서는 "Formula0 =" 부분이 자꾸 에러가 나네요.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까요?
Var: Formula0(0);
Formula0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