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지요?

프로필 이미지
영원한자유
2007-10-17 21:27:15
996
글번호 13814
답변완료
예스 3.1에서는 "Formula0 =" 부분이 자꾸 에러가 나네요.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까요? Var: Formula0(0); Formula0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18 09:0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의 이름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닙니다. Formula0에 논리식을 할당하셨으면 var : Formula0(false); 라고 선언하셔야 합니다. 예스트레이더 3.1에서는 변수가 수치식이 할당되는지 혹은 논리식이 할당되는지에 따라 변수를 나눠서 선언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식을 예로 들면 var : Formula0(0),Formula1(False); Formula0 = C/C[1]*100; Formula1 = C > O and V > V[1]; Formula0은 숫자로 할당되는 변수이므로 선언에 (0)으로 선언하며 Formula1는 논리값으로 할당되는 변수이므로 선언에 (false)와 같이 선언하여 해당변수가 논리식이 할당되는지 수치가 할당되는지 분리하여 선언해야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원한자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지요? > 예스 3.1에서는 "Formula0 =" 부분이 자꾸 에러가 나네요. 3.1버전에서 어떻게 수정해야 될까요? Var: Formula0(0); Formula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