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가로 수식문의드립니다
2007-10-21 17:46:12
825
글번호 13829
아래식은 매수가 발생한 당일날과 매수가 발생하지 않은날
구분없이 무조건 당일 첫봉보다 아래면 손절이
나가더군요...
매수가 발생한 당일날만 손절청산이 되게하고 매수가 없는 날은
적용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하지요? (30분봉)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dayindex() == 0 Then{ //첫째봉에서
buy(); //매수
if C > O Then //양봉이면 시가저장 음봉이면 종가저장
var1 = O;
Else
var1 = C;
}
if CrossDown(c,var1)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손절수식 문의드려요
> 청산식으로
당일 매수가 일어난 봉(당일 분봉 첫째봉)이 양봉이면 시가,
음봉이면 종가를 하향돌파시 손절하는식을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2 08:59: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dayindex() == 0 Then{ //첫째봉에서
buy(); //매수
if C > O Then //양봉이면 시가저장 음봉이면 종가저장
var1 = O;
Else
var1 = C;
}
if CrossDown(c,var1) and sdate == EntryDate(0) Then
exitlong();
sdate == EntryDate(0)은 현재날짜가 진입날짜와 같은지를 판단합니다.
진입일과 현재날짜가 동일해야 청산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추가로 수식문의드립니다
> 아래식은 매수가 발생한 당일날과 매수가 발생하지 않은날
구분없이 무조건 당일 첫봉보다 아래면 손절이
나가더군요...
매수가 발생한 당일날만 손절청산이 되게하고 매수가 없는 날은
적용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하지요? (30분봉)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dayindex() == 0 Then{ //첫째봉에서
buy(); //매수
if C > O Then //양봉이면 시가저장 음봉이면 종가저장
var1 = O;
Else
var1 = C;
}
if CrossDown(c,var1)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손절수식 문의드려요
> 청산식으로
당일 매수가 일어난 봉(당일 분봉 첫째봉)이 양봉이면 시가,
음봉이면 종가를 하향돌파시 손절하는식을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