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2007-10-20 01:46:19
806
글번호 13830
지금까지의 매매손익의 합산값중 최대값은
HIGHEST(Netprofit(),INDEX+1) 이 맞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2 09:52: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HIGHEST(Netprofit(),INDEX+1)
청산종결된 모든 거래의 손익에서 최대값을 가져옵니다.
모든거래가 -일경우 0값을 가져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MINSU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지금까지의 매매손익의 합산값중 최대값은
HIGHEST(Netprofit(),INDEX+1) 이 맞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