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7-10-20 01:46:19
806
글번호 13830
답변완료
지금까지의 매매손익의 합산값중 최대값은 HIGHEST(Netprofit(),INDEX+1) 이 맞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2 09:52: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HIGHEST(Netprofit(),INDEX+1) 청산종결된 모든 거래의 손익에서 최대값을 가져옵니다. 모든거래가 -일경우 0값을 가져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MINSUNG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입니다. > 지금까지의 매매손익의 합산값중 최대값은 HIGHEST(Netprofit(),INDEX+1) 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