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단순질문입니다.
2007-10-22 15:38:11
1060
글번호 13837
30분 차트를 띄워놓고 30분봉 양봉이면 매수, 음봉이면 매도를 하려는데
1. 30분차트에서 양봉이고 10분차트에서 mcad가 signal위면 매수진입
2. 30분 차트에서 음봉발생 10분차트에서 macd가 signal 아래면 매도진입
어떻게 표현하는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1:17: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종목을 30분 참조종목을 같은 종목 10분봉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if C > O and data2(macd(12,16)) > data2(ema(macd(12,26),9)) Then
buy();
if C < O and data2(macd(12,16)) < data2(ema(macd(12,26),9))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분홍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단순질문입니다.
> 30분 차트를 띄워놓고 30분봉 양봉이면 매수, 음봉이면 매도를 하려는데
1. 30분차트에서 양봉이고 10분차트에서 mcad가 signal위면 매수진입
2. 30분 차트에서 음봉발생 10분차트에서 macd가 signal 아래면 매도진입
어떻게 표현하는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