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1버전 사용문의
2007-10-22 15:39:55
1247
글번호 13838
기존의 시스템식을 3.1버전에서 사용하니 아래와 같은 표시가 뜨고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고치면 신호가 나올까요
1.연산자 앞뒤의 두 데이터형태가 같아야 한다
2. 선언되지 않은 predayclose가 있다.
3.1버전 변경사항을 일어보아도 어떻게 고쳐야 한다는 설명은 없습니다. 수식에 밝지 못하므로 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1:2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는 수치형변수와 논리형변수로 따로 선언하셔야 합니다.
내부변수 선언에
var : AAA(0);
와 같이 선언한다면 AAA는 수치형변수입니다.
그러므로 AAA는 ma(c,5)와 같이 숫자로 나타나는 값을 할당해야 하며
AAA = C/C[1]*100;
var : BBB(false);
와 같이 선언한다면 BBB는 논리형 변수입니다.
그러므로 BBB는 C > O 와 같이 논리식이 할당되어 true나 False값을 저장합니다.
BBB = C > O and H == C;
predayclose는 예스트레이더3 그 이전에 사용된 함수명입니다.
3에서는 전버전과의 호환문제로 제공되었습니다.
예스트레이더3나 예스트레이더 3.1에서는 dayclose(1)과 같이 변경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pigret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버전 사용문의
> 기존의 시스템식을 3.1버전에서 사용하니 아래와 같은 표시가 뜨고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고치면 신호가 나올까요
1.연산자 앞뒤의 두 데이터형태가 같아야 한다
2. 선언되지 않은 predayclose가 있다.
3.1버전 변경사항을 일어보아도 어떻게 고쳐야 한다는 설명은 없습니다. 수식에 밝지 못하므로 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