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1버전 사용문의

프로필 이미지
pigrett
2007-10-22 15:39:55
1247
글번호 13838
답변완료
기존의 시스템식을 3.1버전에서 사용하니 아래와 같은 표시가 뜨고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고치면 신호가 나올까요 1.연산자 앞뒤의 두 데이터형태가 같아야 한다 2. 선언되지 않은 predayclose가 있다. 3.1버전 변경사항을 일어보아도 어떻게 고쳐야 한다는 설명은 없습니다. 수식에 밝지 못하므로 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1:2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는 수치형변수와 논리형변수로 따로 선언하셔야 합니다. 내부변수 선언에 var : AAA(0); 와 같이 선언한다면 AAA는 수치형변수입니다. 그러므로 AAA는 ma(c,5)와 같이 숫자로 나타나는 값을 할당해야 하며 AAA = C/C[1]*100; var : BBB(false); 와 같이 선언한다면 BBB는 논리형 변수입니다. 그러므로 BBB는 C > O 와 같이 논리식이 할당되어 true나 False값을 저장합니다. BBB = C > O and H == C; predayclose는 예스트레이더3 그 이전에 사용된 함수명입니다. 3에서는 전버전과의 호환문제로 제공되었습니다. 예스트레이더3나 예스트레이더 3.1에서는 dayclose(1)과 같이 변경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pigret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1버전 사용문의 > 기존의 시스템식을 3.1버전에서 사용하니 아래와 같은 표시가 뜨고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고치면 신호가 나올까요 1.연산자 앞뒤의 두 데이터형태가 같아야 한다 2. 선언되지 않은 predayclose가 있다. 3.1버전 변경사항을 일어보아도 어떻게 고쳐야 한다는 설명은 없습니다. 수식에 밝지 못하므로 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