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직전영업일의 첫번째 봉의 거래량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프로필 이미지
osy5409
2007-10-22 17:04:22
1038
글번호 13840
답변완료
알려주세요.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봉차트에서 전일의 첫번째 거래량과 전일의 가장 큰 거래량을 어떻게 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요?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1:29: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First(0),first1(0),Hval(0),Hval1(0); if dayindex() == 0 Then{ first = V; //당일 첫봉 거래량 First1 = first[1]; //전일 첫봉 거래량 Hval = V; //Hval 초기화 Hval1 = Hval[1]; //전일최고거래량 } if V > Hval Then{ Hval = V; //당일 최고거래량 } plot1(Hval); plot2(Hval1); 즐거운 하루되세요 > osy5409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직전영업일의 첫번째 봉의 거래량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 알려주세요.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봉차트에서 전일의 첫번째 거래량과 전일의 가장 큰 거래량을 어떻게 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요?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