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직전영업일의 첫번째 봉의 거래량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2007-10-22 17:04:22
1038
글번호 13840
알려주세요.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봉차트에서 전일의 첫번째 거래량과 전일의 가장 큰 거래량을 어떻게 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요?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1:29: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First(0),first1(0),Hval(0),Hval1(0);
if dayindex() == 0 Then{
first = V; //당일 첫봉 거래량
First1 = first[1]; //전일 첫봉 거래량
Hval = V; //Hval 초기화
Hval1 = Hval[1]; //전일최고거래량
}
if V > Hval Then{
Hval = V; //당일 최고거래량
}
plot1(Hval);
plot2(Hval1);
즐거운 하루되세요
> osy5409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직전영업일의 첫번째 봉의 거래량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 알려주세요. 제가 알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봉차트에서 전일의 첫번째 거래량과 전일의 가장 큰 거래량을 어떻게 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요?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