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털보
2007-10-23 11:54:08
975
글번호 13851
답변완료
쌍바닥 표현식 문의 드립니다 예제)) a라인: 시가대비 -2포인트; 장개시후 20이평이 a 라인을 (처음 이탈할때 데드는 무시하고) 골드크로스 한적이 있고, 그후 다시 데드크로스 한적이 있어야 한다. 골드와 데드 간격은 20개봉 이상 벌어져야 하고, 5 이평이 a라인 골드크로스때 매수. 매도는 역순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7-10-23 16:18:4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AA(0),BB(0); AA = dayopen()-2; //시가대비 -2 BB = dayopen()+2; //시가대비 +2 if crossup(ma(c,5),AA) and dayindex() >= 20 and dayindex() > 0 and //현재 5이평이 AA라인 골드 mro(crossup(ma(c,20),AA),dayindex(),1) >= 0 and // 20이평과 AA골드가 당일 한번이상 있어야 한다. Mro(CrossDown(ma(c,20),AA),dayindex(),1) >= 0 and // 20이평과 AA데드가 당일 한번이상 있어야 한다. //골드와 데드의 간격이 20개봉이상 mro(crossup(ma(c,20),AA),dayindex(),1) > Mro(CrossDown(ma(c,20),AA),dayindex(),1)+20 Then buy(); if crossdown(ma(c,5),BB) and dayindex() >= 20 and dayindex() >0 and //현재 5이평이 Bb라인 데드 mro(Crossup(ma(c,20),BB),dayindex(),1) >= 0 and // 20이평과 BB골드가 당일 한번이상 있어야 한다. Mro(CrossDown(ma(c,20),BB),dayindex(),1) >= 0 and // 20이평과 BB데드가 당일 한번이상 있어야 한다. //골드와 데드의 간격이 20개봉이상 mro(CrossDown(ma(c,20),BB),dayindex(),1) > Mro(Crossup(ma(c,20),BB),dayindex(),1)+2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털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쌍바닥 표현식 문의 드립니다 예제)) a라인: 시가대비 -2포인트; 장개시후 20이평이 a 라인을 (처음 이탈할때 데드는 무시하고) 골드크로스 한적이 있고, 그후 다시 데드크로스 한적이 있어야 한다. 골드와 데드 간격은 20개봉 이상 벌어져야 하고, 5 이평이 a라인 골드크로스때 매수. 매도는 역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