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2008-01-16 13:10:37
1013
글번호 14414
안녕하세요..
1. 당일 진입/청산하는 진입식이 다수인 시스템에서 당일 손실누적pt(청산기준)가 일정 pt를 초과하면
다수의 진입식 모두가 작동치 않게 하려고 합니다.
수식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16 15:22: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간단한 예제 올려드립니다.
input : N(3);
var : SumProfit(0);
SumProfit = 0 ;
for Value1 = 1 to 10 {
if EntryDate(Value1) == sdate and Exitdate(value1) == sdate then
SumProfit = SumProfit + PositionProfit(value1);
}
if crossup(ma(c,5),ma(c,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1");
if crossup(ma(c,60),ma(c,1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2");
if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매수청산");
진입식에 위와 같이 SumProfit <= N 부분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차트에서 발생된 신호에 대한 결과는 알수는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안녕하세요..
1. 당일 진입/청산하는 진입식이 다수인 시스템에서 당일 손실누적pt(청산기준)가 일정 pt를 초과하면
다수의 진입식 모두가 작동치 않게 하려고 합니다.
수식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키나바루산
2008-01-16 16:58:24
데이트레이딩에 적용코자 합니다. 당일진입/당일 청산으로..
그러면 아래의 for문과 If문은 없어도 되는 거죠?
아니면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나요?- 아래 for문과 If문의 설명 부탁드립니다.
----- 아래---
SumProfit = 0 ;
for Value1 = 1 to 10 {
if EntryDate(Value1) == sdate and Exitdate(value1) == sdate then
SumProfit = SumProfit + PositionProfit(value1);
}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간단한 예제 올려드립니다.
input : N(3);
var : SumProfit(0);
SumProfit = 0 ;
for Value1 = 1 to 10 {
if EntryDate(Value1) == sdate and Exitdate(value1) == sdate then
SumProfit = SumProfit + PositionProfit(value1);
}
if crossup(ma(c,5),ma(c,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1");
if crossup(ma(c,60),ma(c,1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2");
if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매수청산");
진입식에 위와 같이 SumProfit <= N 부분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차트에서 발생된 신호에 대한 결과는 알수는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안녕하세요..
1. 당일 진입/청산하는 진입식이 다수인 시스템에서 당일 손실누적pt(청산기준)가 일정 pt를 초과하면
다수의 진입식 모두가 작동치 않게 하려고 합니다.
수식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16 16:59: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려드린 식은 당일 누적손익액을 계산합니다.
당일 누적수익액이 N포인트 이상이면 더이상 진입을 안할경우는
SumProfit <= N
당일 누적손실액이 N포인트 이상이면 더이상 진입을 안할경우는
SumProfit >= -N
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데이트레이딩에 적용코자 합니다. 당일진입/당일 청산으로..
그러면 아래의 for문과 If문은 없어도 되는 거죠?
----- 아래---
SumProfit = 0 ;
for Value1 = 1 to 10 {
if EntryDate(Value1) == sdate and Exitdate(value1) == sdate then
SumProfit = SumProfit + PositionProfit(value1);
}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간단한 예제 올려드립니다.
input : N(3);
var : SumProfit(0);
SumProfit = 0 ;
for Value1 = 1 to 10 {
if EntryDate(Value1) == sdate and Exitdate(value1) == sdate then
SumProfit = SumProfit + PositionProfit(value1);
}
if crossup(ma(c,5),ma(c,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1");
if crossup(ma(c,60),ma(c,120)) and SumProfit <= N Then
buy("매수2");
if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매수청산");
진입식에 위와 같이 SumProfit <= N 부분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차트에서 발생된 신호에 대한 결과는 알수는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 손실누적액이 일정pt초과하면 진입금지
> 안녕하세요..
1. 당일 진입/청산하는 진입식이 다수인 시스템에서 당일 손실누적pt(청산기준)가 일정 pt를 초과하면
다수의 진입식 모두가 작동치 않게 하려고 합니다.
수식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