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1-18 08:42:06
989
글번호 14440
답변완료
수고 많으세요.~ 종가가 5일이평선이나 (or) 20일이평선 (or) 60일이평선을 Crossup 한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어제 만들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네요..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18 15:5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20),P3(60); if crossup(c,ma(c,P1)) or crossup(c,ma(c,P2)) or crossup(c,ma(c,P3)) Then var1 =1 ; Else var1 = 0; find(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수고 많으세요.~ 종가가 5일이평선이나 (or) 20일이평선 (or) 60일이평선을 Crossup 한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어제 만들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