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08-01-18 08:42:06
989
글번호 14440
수고 많으세요.~
종가가 5일이평선이나 (or) 20일이평선 (or) 60일이평선을 Crossup 한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어제 만들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네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18 15:5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20),P3(60);
if crossup(c,ma(c,P1)) or crossup(c,ma(c,P2)) or crossup(c,ma(c,P3)) Then
var1 =1 ;
Else
var1 = 0;
find(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수고 많으세요.~
종가가 5일이평선이나 (or) 20일이평선 (or) 60일이평선을 Crossup 한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어제 만들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