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질문이요
2008-01-21 17:13:43
753
글번호 14454
안녕하세요
숫자를 기입하면 그 수에 해당하는 수평선 또는 수직선을 그려 주는 식
을 알고 싶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2 09:03: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00);
plotbaseline1(P);
수평선은 위와 같은 식으로 그리실 수 있습니다.
수직선은
input : P(100);
plot1(P);
와 같은 식으로 적용한 후 막대그래프로 설정하시면
그리실 수 있지만 모든봉에 그려지므로
특정 날짜를 그리기 위해서는
input : P(100);
if sdate == 20080122 then
plot1(P);
과 같이 날짜 제한을 하셔야 합니다.
수평선과 수직선은 지표식 보다
보조도구를 사용하시면 더 편하게 그리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질문이요
> 안녕하세요
숫자를 기입하면 그 수에 해당하는 수평선 또는 수직선을 그려 주는 식
을 알고 싶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