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타종목적용시
2008-01-22 08:51:26
702
글번호 14465
setstoploss가 셋팅이 안 되는데
그렇다면 이와 같은 기능은 어떻게 보완 할 수 있지요요?
미리 감사!!!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2 09:57: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tstoploss는 강제청산 함수입니다.
그러므로 실제 신호가 나가는 주종목의 값을 가지고
계산됩니다.
타종목에서는 종가기준으로 신호를 만들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타종목 조건 then// 타종목 조건 만족
buy();//주종목 매수
var1 = data2(c); //타종목 값저장
}
if data2(C) < var1 -1 then{
exitlong();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주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타종목적용시
> setstoploss가 셋팅이 안 되는데
그렇다면 이와 같은 기능은 어떻게 보완 할 수 있지요요?
미리 감사!!!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