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08-01-23 10:51:53
870
글번호 14482
수고하십니다.
1분 차트에서 3분 단위로 신호를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분 단위로 차트가 그려지고 신호는 3분,6분,9분,12분.... 으로 신호를 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3 11:16: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TimeToMinutes(stime)%3 == 0 Then
buy();
SetStopEndofday(1500);
위의 식을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피라미딩 모든 진입신호로 설정하고 적용하시면
3분마다 신호가 누적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멍멍고양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수고하십니다.
1분 차트에서 3분 단위로 신호를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분 단위로 차트가 그려지고 신호는 3분,6분,9분,12분.... 으로 신호를 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