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spark
2008-01-23 10:51:53
870
글번호 14482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1분 차트에서 3분 단위로 신호를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분 단위로 차트가 그려지고 신호는 3분,6분,9분,12분.... 으로 신호를 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3 11:16: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TimeToMinutes(stime)%3 == 0 Then buy(); SetStopEndofday(1500); 위의 식을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피라미딩 모든 진입신호로 설정하고 적용하시면 3분마다 신호가 누적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멍멍고양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수고하십니다. 1분 차트에서 3분 단위로 신호를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분 단위로 차트가 그려지고 신호는 3분,6분,9분,12분.... 으로 신호를 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