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가죽나무
2008-01-23 20:04:25
867
글번호 14496
답변완료
앞의 20봉의 고점을 돌파할 때 매수 식이 아래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을 넣어야 하는지 아님 없애야 하는지 아님 [20]을 넣어야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input : N(20); crossup(C,highest(H,N)[1]) then buy();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4 08:34: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바르게 식을 작성하셨습니다. crossup함수는 현재봉과 전봉의 값의 상하관계를 비교하므로 최근 고점을 돌파시 [1]한봉점값을 기준으로 돌파로 작성하는것이 맞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죽나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 앞의 20봉의 고점을 돌파할 때 매수 식이 아래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을 넣어야 하는지 아님 없애야 하는지 아님 [20]을 넣어야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input : N(20); crossup(C,highest(H,N)[1]) then b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