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2008-01-23 20:04:25
867
글번호 14496
앞의 20봉의 고점을 돌파할 때 매수
식이 아래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을 넣어야 하는지
아님 없애야 하는지
아님 [20]을 넣어야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input : N(20);
crossup(C,highest(H,N)[1]) then
buy();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4 08:34: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바르게 식을 작성하셨습니다.
crossup함수는 현재봉과 전봉의 값의 상하관계를 비교하므로
최근 고점을 돌파시 [1]한봉점값을 기준으로 돌파로 작성하는것이
맞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죽나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 앞의 20봉의 고점을 돌파할 때 매수
식이 아래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을 넣어야 하는지
아님 없애야 하는지
아님 [20]을 넣어야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input : N(20);
crossup(C,highest(H,N)[1]) then
buy();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