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08-01-25 14:56:54
1045
글번호 14514
수고하십니다
일봉에서
전봉보다10%오르면 매수하고
현제봉의 고가에2% 빠지면 매도하라..
이리 하면
주문이 종가(봉왕성시점)에 나가게되는데
현제의 봉에서 전봉보다 10%오른 시점(조건 충족시점)에
주문이 바로 나가게 하려면 어찌 해야하는지요?
하루에 몇번을 팔고 사든(매도후 다시 조건충족 되면 다시매수)
일봉에서 가능한지요(매도는 되는데 매수가 안되네요)
기존에있는 일부 시스템식에서는 일봉 매매가 가능하던데요
예로Volex Pcnt Bull시스템 같은것은 말입니다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living0924@hanmail.net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5 16:53:55
> CJ_sjjm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하십니다
일봉에서
전봉보다10%오르면 매수하고
현제봉의 고가에2% 빠지면 매도하라..
이리 하면
주문이 종가(봉왕성시점)에 나가게되는데
현제의 봉에서 전봉보다 10%오른 시점(조건 충족시점)에
주문이 바로 나가게 하려면 어찌 해야하는지요?
하루에 몇번을 팔고 사든(매도후 다시 조건충족 되면 다시매수)
일봉에서 가능한지요(매도는 되는데 매수가 안되네요)
기존에있는 일부 시스템식에서는 일봉 매매가 가능하던데요
예로Volex Pcnt Bull시스템 같은것은 말입니다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living0924@hanmail.net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