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2008-01-27 18:35:13
1151
글번호 14522
먼저 답변 감사드리며 다시 질문드립니다
6944번 수식 부탁 드렷던 사람인데요
질문(1)
일봉에서 신호가(매수주문) 발생되지 안는다면
틱봉으로 하여 전일(전봉아님)의 종가보다 10%오르면 매수하고
오늘의 최고가에서2% 빠지면 매도 하라
요건 가능한건지요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어떤방법이든 전일의 종가을
기준으로 해서 시스텝식을 작성했으면 합니다
질문(2)
기존에있는 일부 시스템식에서는 일봉 매매가 가능하던데요
예로Volex Pcnt Bull시스템 같은것은 말입니다
요건 일봉에서 어찌 주문이 가능한건지요?
질문(3)
특정일에 일봉에 종가를
분봉에서 이용(기준)할수 있는지요
만악 안되면
특정일에 분봉의 종가를
시스템 식에 이용하려면 어찌 해야 하는지요?
이메일 living0924@hanmail.net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8 09:32:08
> CJ_sjjm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 먼저 답변 감사드리며 다시 질문드립니다
6944번 수식 부탁 드렷던 사람인데요
질문(1)
일봉에서 신호가(매수주문) 발생되지 안는다면
틱봉으로 하여 전일(전봉아님)의 종가보다 10%오르면 매수하고
오늘의 최고가에서2% 빠지면 매도 하라
요건 가능한건지요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어떤방법이든 전일의 종가을
기준으로 해서 시스텝식을 작성했으면 합니다
질문(2)
기존에있는 일부 시스템식에서는 일봉 매매가 가능하던데요
예로Volex Pcnt Bull시스템 같은것은 말입니다
요건 일봉에서 어찌 주문이 가능한건지요?
질문(3)
특정일에 일봉에 종가를
분봉에서 이용(기준)할수 있는지요
만악 안되면
특정일에 분봉의 종가를
시스템 식에 이용하려면 어찌 해야 하는지요?
이메일 living092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