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물 5분봉 매매 수식 작성부탁드림니다.
2008-01-28 20:13:25
1071
글번호 14551
매번 답변 정말 감사드림니다.
이번에 잘안되는 부분이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
부디 살펴주십시요.
아래는 5분봉으로 선물지수 매매식입니다..
[시스템식]
매수식:
1번. 선물 5분봉의 1번째봉이 양봉이면
2번째봉 싯가에 1계약 처음 매수한다.
2번. 3번째봉의 싯가가 매수평균단가보다 작으면 2계약 매수한다.
3번. 4번째봉의 싯가가 매수평균단가보다 작으면 3계약 매수한다.
청산식:
1번. 평균단가에 +0.80point이면 청산한다.
2번. 바로위 청산식 1번의 만족되어 청산되었을시 절대 재매수하지 않는다.
3번. 선물 1번째봉과 4번째봉의 색깔이 같지 않은 경우이면서
4번째봉 완성시까지 계약잔고가 있을경우는
5번째봉의 싯가에 강제 청산한다.
4번. 바로위 3번에의해 강제청산된 경우에만
4번째봉이 음봉이면 5번째봉 싯가에 3계약 신규매도 한다.
또는 4번째봉이 양봉이면 5번째봉 싯가에 3계약 신규매수 한다.
5번. 평균단가에 +0.80point이면 청산한다.
6번. 오후 2:35에 모든 계약잔고를 강제 청산한다.
예스스탁님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저녁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9 09:20: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식 3번과 4번의 조건이 걸리는 봉이
매수 3번과 동일 봉입니다.
매수 3번과 청산 3,4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식상에는 청산 4번이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var : position(0);
if date != date[1] Then{
position = 0;
}
if dayindex() == 0 and C > O Then
buy("매수1",AtMarket,def,1);
if marketposition() == 1 and dayindex() == 2 and O < AvgEntryPrice() and Position < 1 Then
buy("매수2",onclose,def,2);
if marketposition() == 1 and dayindex() == 3 and O < AvgEntryPrice() and Position < 1 Then
buy("매수3",onclose,def,3);
if marketposition() == 1 and C >= AvgEntryPrice()+0.8 Then{
exitlong("청산1");
position = 1;
}
if marketposition() == 1 and dayindex() == 3 and c < O Then{
exitlong("청산2",AtMarket);
}
SetStopEndofday(1435);
> CJga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선물 5분봉 매매 수식 작성부탁드림니다.
> 매번 답변 정말 감사드림니다.
이번에 잘안되는 부분이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
부디 살펴주십시요.
아래는 5분봉으로 선물지수 매매식입니다..
[시스템식]
매수식:
1번. 선물 5분봉의 1번째봉이 양봉이면
2번째봉 싯가에 1계약 처음 매수한다.
2번. 3번째봉의 싯가가 매수평균단가보다 작으면 2계약 매수한다.
3번. 4번째봉의 싯가가 매수평균단가보다 작으면 3계약 매수한다.
청산식:
1번. 평균단가에 +0.80point이면 청산한다.
2번. 바로위 청산식 1번의 만족되어 청산되었을시 절대 재매수하지 않는다.
3번. 선물 1번째봉과 4번째봉의 색깔이 같지 않은 경우이면서
4번째봉 완성시까지 계약잔고가 있을경우는
5번째봉의 싯가에 강제 청산한다.
4번. 바로위 3번에의해 강제청산된 경우에만
4번째봉이 음봉이면 5번째봉 싯가에 3계약 신규매도 한다.
또는 4번째봉이 양봉이면 5번째봉 싯가에 3계약 신규매수 한다.
5번. 평균단가에 +0.80point이면 청산한다.
6번. 오후 2:35에 모든 계약잔고를 강제 청산한다.
예스스탁님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저녁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