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문의
2008-01-29 16:48:07
866
글번호 14561
수고 많으십니다.
보조지표인 (Upvol - Downvol) 의 값을 스토캐스틱으로 보고싶은데요,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9 17:34: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의도하신 부분과 일치할 지 모르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Input : Period(10),Period1(5),Period2(5);
Var : StoK(0), StoD(0);
var1 = Upvol - Downvol;
value1 = Lowest(var1, Period);
value2 = Highest(var1, Period);
value3 = (var1 - value1) / (value2 - value1) * 100;
StoK = ema(value3,Period1);
StoD = ema(Stok,Period2);
plot1(StoK);
plot2(StoD);
> CJ_jjuha9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문의
> 수고 많으십니다.
보조지표인 (Upvol - Downvol) 의 값을 스토캐스틱으로 보고싶은데요,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