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1-29 16:48:07
866
글번호 14561
답변완료
수고 많으십니다. 보조지표인 (Upvol - Downvol) 의 값을 스토캐스틱으로 보고싶은데요,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29 17:34: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의도하신 부분과 일치할 지 모르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Input : Period(10),Period1(5),Period2(5); Var : StoK(0), StoD(0); var1 = Upvol - Downvol; value1 = Lowest(var1, Period); value2 = Highest(var1, Period); value3 = (var1 - value1) / (value2 - value1) * 100; StoK = ema(value3,Period1); StoD = ema(Stok,Period2); plot1(StoK); plot2(StoD); > CJ_jjuha9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문의 > 수고 많으십니다. 보조지표인 (Upvol - Downvol) 의 값을 스토캐스틱으로 보고싶은데요,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