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래 재질문에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2008-01-31 09:33:52
745
글번호 14577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해주신 marketposition() == 0 을 쓰면, 매번 다음 봉에서 진입을 하게 되잖습니까?
제 질문은, 손절한 후(SetStopLoss함수사용후) 에만 다음 봉에서 진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대한 수식을 수고스럽지만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손절후 손절한 봉에서는 재진입금지 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식에 marketposition() == 0 이라는 표현을 넣으시면
무포지션 상태임을 확인하고 진입에 들어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MF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손절후 손절한 봉에서는 재진입금지 시...
> 저는 파라볼릭과 DMI를 섞어서, 선물데이트레이딩을 합니다.
그런데, 손절매(SetStopLoss함수 사용)를 하고 나면, 바로 해당 봉에서
재진입(BUY 또는 SELL)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손절하고 나면, 해당봉에서는 재진입을 금지하고, 다음봉에서 재진입하게 하는 수식은 없을까요?
매번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31 10:56: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상황마다 제어하는 부분이 모두 다릅니다.
간단한 예를 올려드립니다.
var : 매수조건(0);
if PositionProfit(1) <= -3 Then{
if 매수조건 and BarsSinceExit(1) ==1 Then
buy();
}
if PositionProfit() > -3 Then{
if 매수조건 Then
buy();
}
즐거운 하루되세요
> MF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아래 재질문에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해주신 marketposition() == 0 을 쓰면, 매번 다음 봉에서 진입을 하게 되잖습니까?
제 질문은, 손절한 후(SetStopLoss함수사용후) 에만 다음 봉에서 진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대한 수식을 수고스럽지만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손절후 손절한 봉에서는 재진입금지 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식에 marketposition() == 0 이라는 표현을 넣으시면
무포지션 상태임을 확인하고 진입에 들어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MF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손절후 손절한 봉에서는 재진입금지 시...
> 저는 파라볼릭과 DMI를 섞어서, 선물데이트레이딩을 합니다.
그런데, 손절매(SetStopLoss함수 사용)를 하고 나면, 바로 해당 봉에서
재진입(BUY 또는 SELL)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손절하고 나면, 해당봉에서는 재진입을 금지하고, 다음봉에서 재진입하게 하는 수식은 없을까요?
매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