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왜 이런 현상이?
2008-01-31 12:32:52
938
글번호 14583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31 14:04: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일봉에서는 갭보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림상 차트는 일봉이므로 갭보정이 되지 않은 값이며
리포트는 20분봉이므로 갭보정이 된 값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주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왜 이런 현상이?
>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
대주발
2008-01-31 14:26:14
아~
그럼 실제 값하고 다르게 나오는게
맞는 건가요?
깜짝 놀랬습니다.
감사~~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왜 이런 현상이?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일봉에서는 갭보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림상 차트는 일봉이므로 갭보정이 되지 않은 값이며
리포트는 20분봉이므로 갭보정이 된 값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주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왜 이런 현상이?
>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