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왜 이런 현상이?

프로필 이미지
대주발
2008-01-31 12:32:52
938
글번호 14583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
시스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1-31 14:04: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일봉에서는 갭보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림상 차트는 일봉이므로 갭보정이 되지 않은 값이며 리포트는 20분봉이므로 갭보정이 된 값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주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왜 이런 현상이? >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주발

2008-01-31 14:26:14

아~ 그럼 실제 값하고 다르게 나오는게 맞는 건가요? 깜짝 놀랬습니다. 감사~~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왜 이런 현상이?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일봉에서는 갭보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림상 차트는 일봉이므로 갭보정이 되지 않은 값이며 리포트는 20분봉이므로 갭보정이 된 값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주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왜 이런 현상이? > 차트 창에서 일간 갭보정에 체크하고 시뮬레이션 해보니 당해 기간의 지수와 다르게 나오는데요 거래내역의 2006.1월 가격과 일간 차트의 2006.1.월 가격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