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인데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주식
2008-01-31 17:38:44
893
글번호 14588
답변완료
아침9시30분전에는 신호발생 하지않고 10분차트 에서 스톡이 골든크로스 발생할때 30분 차트도 골든크로스 이면 매수신호를 10분차트 에서 스톡이 데드크로스 발생할때 30분 차트도 데드크로스 이면 매도신호를 보내는 식을 구하고 십습니다 꼭 부탁드릴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1 14:44: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참조종목 타주기를 동반 사용하셔야 합니다. 주종목을 10분차트 첫번째 참조종목으로 동일 종목 30분으로 적용하시고 식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Period1(10),Period2(5),Period3(5); var : StoK1(0),StoD1(0),StoK2(0,data2),StoD2(0,data2); stoK1 = StochasticsK(Period1,Period2); StoD1 = StochasticsD(Period1,Period2,Period3); StoK2 = data2(StochasticsK(Period1,Period2)); StoD2 = data2(StochasticsD(Period1,Period2,Period3)); if stime >= 93000 and crossup(Stok1,StoD1) and crossup(StoK2,StoD2) Then buy(); if stime >= 93000 and crossdown(Stok1,StoD1) and crossdown(StoK2,StoD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주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인데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 아침9시30분전에는 신호발생 하지않고 10분차트 에서 스톡이 골든크로스 발생할때 30분 차트도 골든크로스 이면 매수신호를 10분차트 에서 스톡이 데드크로스 발생할때 30분 차트도 데드크로스 이면 매도신호를 보내는 식을 구하고 십습니다 꼭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