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1-31 22:09:02
1030
글번호 14591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안녕하세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제가 띄운 지표선이 있습니다.. 검은색 표시부분은 아래의 지표식으로 구현해서 표시가 되는데요, 더하여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도 반영하고 싶은데 되지 않습니다.. 여기 지표식은,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plot1((var1)); PlotBaseLine1(0, "기준선"); 입니다. 현재는 지표값이 -1일때만 양봉세개가 나오면 반영되고 지표값이 1일때에는 음봉세개 나올때만 반영되고 있어요.. 지표값이 1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2가 되고 지표값이 2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3가 되고 반대로 음봉 세개 나올때도 마찬가지구요.. 이렇게 좀 수정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1 15:06: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양봉3~5는 1값, 6~8은 2값 9~11은 3값순으로 나타납니다. 음봉은 반대이며 -값입니다. if C > O Then var1 = var1+1; Else var1 = 0; if C < O Then var2 = var2+1; Else var2 = 0; value1 = int(var1/3); value2 = -int(var2/3); plot1(value1,"양봉",red); plot2(value2,"음봉",blue); PlotBaseLine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제가 띄운 지표선이 있습니다.. 검은색 표시부분은 아래의 지표식으로 구현해서 표시가 되는데요, 더하여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도 반영하고 싶은데 되지 않습니다.. 여기 지표식은,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plot1((var1)); PlotBaseLine1(0, "기준선"); 입니다. 현재는 지표값이 -1일때만 양봉세개가 나오면 반영되고 지표값이 1일때에는 음봉세개 나올때만 반영되고 있어요.. 지표값이 1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2가 되고 지표값이 2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3가 되고 반대로 음봉 세개 나올때도 마찬가지구요.. 이렇게 좀 수정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