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2008-01-31 22:09:02
1030
글번호 14591
안녕하세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제가 띄운 지표선이 있습니다..
검은색 표시부분은 아래의 지표식으로 구현해서 표시가 되는데요,
더하여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도 반영하고 싶은데 되지 않습니다..
여기 지표식은,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plot1((var1));
PlotBaseLine1(0, "기준선");
입니다.
현재는 지표값이 -1일때만 양봉세개가 나오면 반영되고
지표값이 1일때에는 음봉세개 나올때만 반영되고 있어요..
지표값이 1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2가 되고
지표값이 2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3가 되고
반대로 음봉 세개 나올때도 마찬가지구요..
이렇게 좀 수정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14757_지표식.JPG (0.24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1 15:06: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양봉3~5는 1값, 6~8은 2값 9~11은 3값순으로 나타납니다.
음봉은 반대이며 -값입니다.
if C > O Then
var1 = var1+1;
Else
var1 = 0;
if C < O Then
var2 = var2+1;
Else
var2 = 0;
value1 = int(var1/3);
value2 = -int(var2/3);
plot1(value1,"양봉",red);
plot2(value2,"음봉",blue);
PlotBaseLine1(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제가 띄운 지표선이 있습니다..
검은색 표시부분은 아래의 지표식으로 구현해서 표시가 되는데요,
더하여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도 반영하고 싶은데 되지 않습니다..
여기 지표식은,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if c[2]<o[2] and c[1]<o[1] and c<o then var1 = -1;
plot1((var1));
PlotBaseLine1(0, "기준선");
입니다.
현재는 지표값이 -1일때만 양봉세개가 나오면 반영되고
지표값이 1일때에는 음봉세개 나올때만 반영되고 있어요..
지표값이 1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2가 되고
지표값이 2일때에 양봉세개가 또 나오면 또 반영되어 지표값이 3가 되고
반대로 음봉 세개 나올때도 마찬가지구요..
이렇게 좀 수정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