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타주기 참조

프로필 이미지
느림보
2008-02-01 05:19:18
1031
글번호 14593
답변완료
선물 5분봉에서 60분봉을 참조하는 식을 구합니다. 즉, 현재 10시 45분일 경우 현재 값이 60분봉 10시의 시가 보다 큰지 작은지를 알려고 합니다 크면 점그래프로 빨강색을 작으면 점그래프로 청색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또한 보조지표로 하단에 챠트 60분봉을 넣는 방법도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1 17:26: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식으로 작성하신다면 지표적용후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if stime == 100000 Then var1 = O; if stime == 104500 and C > var1 Then plot1(H,"큼",red); if stime == 104500 and C < var1 Then plot1(H,"큼",blue); 검색식(종목검색식 아닙니다.)으로 적용하시면 자동으로 점그래프로 적용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림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타주기 참조 > 선물 5분봉에서 60분봉을 참조하는 식을 구합니다. 즉, 현재 10시 45분일 경우 현재 값이 60분봉 10시의 시가 보다 큰지 작은지를 알려고 합니다 크면 점그래프로 빨강색을 작으면 점그래프로 청색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또한 보조지표로 하단에 챠트 60분봉을 넣는 방법도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