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쌩초봅니다. 도와 주세요.
2008-02-01 10:11:06
961
글번호 14594
시스템트레이딩 토론실 18번(수식지왕님) 글, 자동추세 2.0을
cj증권 예스3.1에 적용했는 데 챠트에 추세선이 표시가 안되고
거래량 밑 (보조지표)에 표시가 되네요. 챠트에 표시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두 번째 궁금한 점은?
다른 추세선 지표를 5분 챠트에 적용하면 당일 챠트와 신호는 정상으로 나오는 데..
전일 또는 이전일 챠트는 알아 보기가 힘들 정도로 지그러지네요.(스크롤 했을 때)
지표 수식에 날짜나 시간 개념이 없어서 그런건지...
부탁 드립니다. 좋은 날 되세요!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1 17:28: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봉차트 위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봉차트 위에 올리신 후에 속성창에서 Y축을 가격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empas.com/systrader
수식지왕님이 만드신 카페입니다. 해당 카페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답변해 주실것 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기필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쌩초봅니다. 도와 주세요.
> 시스템트레이딩 토론실 18번(수식지왕님) 글, 자동추세 2.0을
cj증권 예스3.1에 적용했는 데 챠트에 추세선이 표시가 안되고
거래량 밑 (보조지표)에 표시가 되네요. 챠트에 표시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두 번째 궁금한 점은?
다른 추세선 지표를 5분 챠트에 적용하면 당일 챠트와 신호는 정상으로 나오는 데..
전일 또는 이전일 챠트는 알아 보기가 힘들 정도로 지그러지네요.(스크롤 했을 때)
지표 수식에 날짜나 시간 개념이 없어서 그런건지...
부탁 드립니다. 좋은 날 되세요!
기필코
2008-02-01 23:42:41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쌩초봅니다. 도와 주세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봉차트 위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봉차트 위에 올리신 후에 속성창에서 Y축을 가격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empas.com/systrader
수식지왕님이 만드신 카페입니다. 해당 카페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답변해 주실것 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기필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쌩초봅니다. 도와 주세요.
> 시스템트레이딩 토론실 18번(수식지왕님) 글, 자동추세 2.0을
cj증권 예스3.1에 적용했는 데 챠트에 추세선이 표시가 안되고
거래량 밑 (보조지표)에 표시가 되네요. 챠트에 표시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두 번째 궁금한 점은?
다른 추세선 지표를 5분 챠트에 적용하면 당일 챠트와 신호는 정상으로 나오는 데..
전일 또는 이전일 챠트는 알아 보기가 힘들 정도로 지그러지네요.(스크롤 했을 때)
지표 수식에 날짜나 시간 개념이 없어서 그런건지...
부탁 드립니다. 좋은 날 되세요!
이전글